어떻게 하면 개를 제대로 훈련시킬 수 있을까? 몇 가지 훈련 방법이 있고 그들 모두를 시험해 볼 수 있다.

어떻게 하면 개를 제대로 훈련시킬 수 있을까? 어떤 훈련 방법들이 있고, 그 방법들을 모두 시험해 볼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아마도 가장 이용 가능한 훈련 방법과 관련된 올바른 생각이나 걱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개인적으로나 당신의 강아지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할 것이다.

개 훈련은 주인과 애완동물 모두에게 이익이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고양이분양 접근방식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개 품종에 따라 어떤 사람이 당신의 개에 대해 결정하기 시작하고, 인내심과 시간이 뛰어난 개 훈련을 완료해야 하는지를 발견하는 특정한 자질에 대해 스스로에게 알려라. 우리들 대부분은 매우 바쁜 삶을 살고 있고 우리의 책임을 받을 시간을 찾기가 어렵다. 강아지를 훈련시킬 시간을 찾는 것은 걱정하지 마라. 얌전한 가정견이 되다

훈련과 일관성 있고 반복되는 필수 요소 여행 시작 전에 문제 명령을 연결해야 합니다.항상 이 명령과 관련된 각 세션과 동일한 구, 단어 또는 손 신호를 사용하십시오. 가능하다면 동일한 음색을 사용하십시오

실제로, 개 주인이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들이다. 당신은 효과적인 개 훈련을 더 강력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으로 매뉴얼과 가이드를 상담할 수 있다.

이 가이드와 매뉴얼에는 이미 애완견 주인과 애완견 트레이너에 의해 시도되고 시험된 팁도 포함되어 있다.

훈련 자체는 당신의 개가 당신의 내부를 책임 있는 계열사로 발전하도록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계나 규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당신이 그의 절차를 통제하도록 설계되었다. 훈련은 단지 집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그가 단지 산책을 위해 끌려나갈 때일 것이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인간처럼 떠들썩하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개들은 좋은 사회적 매너를 배워야 한다.

그 또는 그녀는 특정한 상황에서 적절하게 행동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주어진 장소와 주어진 시간에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주인의 변덕에 동물을 굴복시키는 것이 아니다. 개보다 의사소통을 더 기대하기 때문에 어떤 행동이 바람직하지 않은 동물인지 알고 있다.

따라서 어떤 행동이 행동상의 문제를 가질 가능성이 적다.

마찬가지로 훈련은 종종 지속적인 절차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강아지가 평생 동안 좋은 행동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훈련을 강화하고 싶다면, 순종적인 개는 실제로 평생 동안 훈련되고 상기되는 개일 수 있다.

그래서 그는 항상 그 고양이분양 에게 무엇이 기대되는지 알고 있다.

개 훈련 클럽에 가서 몇 번의 세션을 보고 싶은 사람 강사가 사용하는 전략 같은 사람? 반 내의 개들이 긍정적인 방식으로 반응할 것인가, 아니면 대혼란일 수 있을까? 시장에 나와 있는 클럽들을 평가하기 위해 둘 다 짧은 시간, 흥미롭고 재미있는 시간, 끝을 유지하라. 반면 당신의 강아지는 완전히 약혼했다. 그들을 학교로 전진시키고, 달리지 않고 특정한 침대를 숨기면 숙제를 할 시간이 될 수 있다!

처음에 자신의 개에게 끈을 매면, 당신은 그가 완전히 광란의 도가니에 빠져서 점프하지 않고 실제로 통제된 상태인지 확인하고 싶어하며, 그가 통제될 때 그가 목줄을 매는 것처럼 앉게 하고, 아마도 산책하는 동안 당신의 개인적인 명령을 더 많이 들을 것이다.

훈련에 적합한 환경을 만드는 것은 애완동물에 대한 좋은 유대감을 갖는 것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훈련 장비를 지지하는지 그리고 또한 산만함에 빠듯한 환경을 이중으로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가능한 한, 안전하고 편안한 양질의 가죽 수신기에 있는 특정 돈. 이것은 목에 꼭 맞아야 한다.

이것은 호흡을 손상시키는 것에 너무 제한되어서는 안 된다.

보다 전통적인 형태의 개 훈련과 달리 클릭 훈련은 동물 훈련의 일반적인 함정을 피하고(예: 혐오적인 통제, 직접 명령 등을 사용함) 훈련 중에 결과를 얻는 더 자연스러운 수단을 사용한다.

둘째, 훈련시간이 잘 될 때 친절해야 하고 화를 내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깨닫지 못하거나 바로 그것을 얻지 못한다면, 트레이너로서 당신은 당신의 개를 벌하는 운동 전술로 처벌을 사용해서는 안 되고 당신이 시행하는 처벌의 유형에 따라, 당신이 어떤 종류의 처벌을 내리느냐에 따라, 당신은 언제든지 당신의 개에게 친절하게 대할 수 있다.

개 훈련은 주인의 변덕이 있은 직후에 동물을 진정시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문제 개를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따라서 어떤 행동이 바람직하지 않은 동물인지 아는 것은 거의 확실히 행동상의 문제를 가질 것이다.

동물과 생산적인 훈련 관계를 맺고 싶다면 애완동물과 좋은 유대감을 갖기 위한 기간을 갖는 것은 필수적이다. 필수품을 잘 파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