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최고 권장 사항

그러나 전체 시청자의 차원을 높이려면 디지털 마케팅 방법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이상적으로는 자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위해 결정한 틈새 시장은 당신을 추구 할뿐만 아니라 규모가 크고 열악한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어야합니다. 개념을 브레인 스토밍 할 때 Google 트렌드로 연구를 수행하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문제 내에서 관심이 증가하거나 상관 관계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홍보 상품에 대한 링크, 애드센스 배너, 각각의 독특한 고객들과 함께 수동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주는 한 가지. Commission Junction 계열사가 되면 Barnes & Noble 및 Office Depot과 같은 존경받는 제조업체와 자동화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유일한 비용은 당신이 사용하는 광고 전술과 관련이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만큼 빠르거나 점진적으로 발전 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제휴사가 되는 것은 낙하산보다 훨씬 쉬운 길이며, 단순히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심지어 낙하산 매장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도 가능하다.

이들은 과도한 수수료를 추가로 지불하는 대량 호소력이 있는 제품에 대한 제휴 신청서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제휴 패키지를 지불하려면, 당신은 많은 방문자를 원할 것이다.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상품, 직원, 도구, 고용 등에 대한 선불 비용을 발생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잘 안 되더라도 시간과 약간의 현금만 낭비하면 된다. 블로깅은 제휴 마케팅에서 돈을 버는 한 가지 방법이 아닙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이메일 목록 및 비디오 마케팅은 사람들이 온라인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전략 일뿐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홍보에 뛰어 들기 전에 목표 시장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를 올바르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젊은 쇼핑객들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2B 계열사의 총 매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 SEO 및 유기농 전략이 필요한 결과를 얻지 못할 때 PPC 또는 유료 광고는 오피가이드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하고 효율성을 더욱 신속하게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쇼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로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청중들에게 성공하기 위해 집중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을 사용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누가 당신의 광고를 보는지에 대해 더 많은 관리를 한다.

이것들은 온라인 마케팅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몇 가지 설명 일뿐입니다.하지만 그들은 분명히 하나가 아닙니다. 한 달에 50k 뷰를 보는 목적에 도달하면 쇼 광고에 대해 실제로 꽤 잘 지불하는 특정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우리는 많은 기업들이 일회성 지불로 전환하는 것을 보아왔다. 데이터 제품을 판매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제품보다 커미션이 크다는 것입니다. 골프 세계에서 나는 즉시 8-20 % 사이의 제휴 수수료가있는 수십 개의 회사와 함께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