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정확하게 제휴 마케팅을 청소합니다.

많은 블로그 독자 중 한 명이 제품의 총 판매 페이지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고 컨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사이트 롤러를 구입하면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블로거가 판매한 하이퍼 링크 및 크레딧을 봅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현재 사내에서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 당신은 거기에 더 나은 일치가 있는지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획득한 클릭 또는 전환마다 제휴사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지불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제휴사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그들은 2015 년에 mThink에 의해 # 1 제휴 커뮤니티로 평가 되었음을 자랑합니다). 그들은 250k 이상의 작가 계정을 가지고 있고, 165개국에서 75k의 정력적인 계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10 억 건 이상의 클릭과 8 백만 건의 전환을 유도하고 구매자에게 총 매출 1 억 달러 이상을 창출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1000 명의 소비자가 허위 청구 및기만적인 증언을 활용하여 MOBE {mentoring} 서비스에 대해 6만 달러를 지불하도록 유도했습니다. 공정위는 허위·과장 광고 주장에 대해서는 공정위가 개인적·재정적 책임을 지도록 유지하겠다는 점을 계열사에 상기시켰다.

콘텐츠 제작자는 각 제품에 대한 제휴 수수료 비율을 결정하며, 그 중 일부는 결국 상당히 관대합니다. 그래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삶의 방식과 성격에 가장 부합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고객들은 하루 중 언제든지, 일주일 중 매일 쇼핑을 할 수 있다.

판매를 시작하려면 Hotmart에 등록하고 판매하려는 프로그램을 검색해야합니다.

Geffen은 CDNow에게 CDNow가 주문 성과를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즉시 연결되어 CDNow 홈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은 간단하게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작거나 더 크게 만들 수 있다.

또한 금융 기관을 파괴하지 않고 소규모 비즈니스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을 제시합니다. Statistica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제휴 인터넷 마케팅 지출은 2022년까지 82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된다.

제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처리하는 데는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잠재적 인 이점은 큽니다. 동반자 및 제휴 기업가를 모집하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귀사가 이미 갖추고 있는 것과 제품을 마케팅하는 데 필요한 광범위한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과 제휴사가 비슷한 목표 시장을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효율적이다. 당신의 계열사들은 이미 당신의 계열사와 겹치는 특정한 틈새시장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모델과 청중의 확대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청중과 가장 잘 연결되는 브랜드와 상품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이상적인 독자가 현금을 투입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서비스와 제품을 브레인스토밍하라. 그런 다음 가장 관련이있는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검색을 줄이십시오 (아래 스타일 프로그램 목록을 제공합 오피사이트 니다). 이 멀티채널 소매업체는 라쿠텐 광고와 제휴하여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미국 내 판매를 촉진했다. 절대적으로 관리되는 Accelerate 프로그램인 Cotton On Trusted Rakuten Advertising의 전문 계정 관리 그룹을 사용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합니다. 블로거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관계를 시작하면 몇 가지 게시물에서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총 판매를 촉진하고 중요한 온라인 수입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두 브랜드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매우 유익한 이 모델은 훨씬 덜 전통적인 광고 방식을 향한 새로운 추진력이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다. 이러한 웹 페이지의 목적은 스팸 덱싱이라고도하는 검색 엔진에 의해 색인된 소스의 관련성 또는 중요성을 조작하는 것입니다. 각 웹 페이지는 특정 키워드를 사용하여 특수 틈새 시장에 집중할 수 있으며 결과는 왜곡된 유형의 검색 엔진 마케팅입니다.

그 전환 가격을 두 배로 올리려면 2,500명의 추가 손님을 예고해야 한다.

뉴욕 타임즈가 소유한 와이어커터는 기술에서 선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층에 걸쳐 상품에 대한 1000가지의 비평을 담고 있다.

한 달에 1,200만 명이 넘는 방문자가 있는 제휴 웹 사이트는 뉴욕 타임즈에 엄청난 수입을 안겨줍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어떤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어떤 주요 프로모션을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전화를 걸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